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2.png

파키스탄, 유엔안보리 회부 이어 국제사법재판소 제소키로트럼프 "폭발적 상황 중재 최선"…英 총리 "양자 간 해결할 문제" 카슈미르의 인도-파키스탄 국경지대에서 20일(현지시간) 총격전이 벌어져 여러 명이 사망했다. 이날 교전은 양국의 사실상 국경선인 정전…
한 무슬림 패션업체의 ‘히잡 쓴 염소’ 광고가 인도네시아 네티즌들의 거센 비난을 받았다. 광고판은 철거됐지만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7일 자카르타포스트에 따르면, 무슬림 패션업체 라바니는 혀를 내민 채 히잡을 쓰고 있는 염소 이미지 옆에 ‘코르반(Korb…
'카슈미르와 함께한다'…인도의 카슈미르 '특별 지위' 박탈에 반발(뉴델리 로이터=연합뉴스) 인도 정부가 인도령 카슈미르(잠무-카슈미르 주)의 헌법상 특별 지위를 박탈한 5일(현지시간) 수도 뉴델리에서 한 남성이 '우리는 카슈미르와 함께 한다'는 글귀의 종이를 든 …
카슈미르 자치권 박탈에 반발한 파키스탄이 인도와 외교관계를 격하하고 주재 인도대사에게출국을 명령했다. 또 인도와의 교역도 잠정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카슈미르 지역은 1947년 인도/파키스탄 독립 직후부터 영유권 다툼이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분쟁지역이다. …
중국계·인도계 등 반발…"정치화된 문제"  말레이시아 교육 당국이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아랍어 표기법(khat) 수업'을 도입하겠다고 발표했다가 논란에 휩싸였다. 6일 일간 더 스타 등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교육부는 지난 2일 "내년부터 초등학교 4학…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