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2.png

결혼 서류에 신부를 숫처녀라고 표기하는 이슬람 관행이 방글라데시에서 금지됐다. 26일(현지시간) AFP통신과 현지 언론에 따르면 방글라데시 대법원은 전날 이슬람권 결혼 등록 서류를 작성할 때 신부 이름 앞에 붙이는 수식어에서 ‘숫처녀(쿠마리·kumari)’…
방글라데시에서 10대 여학생이 산 채로 불태워진 보복살해 사건이 발생, 관련 용의자 16명이 기소됐다. 30일 BBC뉴스 등 외신과 현지 매체에 따르면, 방글라데시 경찰은 전날 누스라트 자한 라피(19)라는 10대 여학생의 사망 사건과 관련해 교장을 포함한 16명을 …
최저임금 협상 결렬되며 파업 경찰 대치 중 근로자 1명 사망 노조 측 “관철 때까지 파업 계속”  방글라데시 경제를 지탱해온 수출 역군 ‘여공’들이 재봉틀 앞을 떠나 거리로 나섰다. 낮은 임금과 열악한 노동환경을 더는 견딜 수 없어서다. 정부…
무슬림 가정에서 태어나 자랐다. 무슬림 여성으로서 숙명의 굴레를 벗어나 다른 삶을 생각을 해본 적 없었다. 그런 그녀들이 예수를 만났다. 대가는 컸다. 그녀들과 가장 가까운 관계였던 직계 가족부터 평생 자라온 마을 공동체는 이슬람을 떠난 그녀들을 더 이상 가…
방글라데시의 한 이슬람 학교가 학생들 스마트폰을 모조리 불태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6일, 방글라데시 일간 다카트리뷴 등 외신들은 기숙사를 급습해 빼앗은 500여 대의 휴대폰을 모두 처분해버린 학교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사건은…
목록
 1  2  3  4  5  6  7  8  9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