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2.png

27일(현지시간) 스리랑카 수도 콜롬보의 한 시장에서 얼굴을 가리지 않은 스리랑카 무슬림 여성이 통행하고 있다. 스리랑카 이슬람 성직자들은 지난 4월 21일 연쇄 자살 폭탄 테러 이후 4개월 동안 시행한 여성들의 니캅·부르카 착용 금지법이 종료되면서 이에 …
4월22일부터 두 번째 연장…군·경찰에 막강한 권한 258명의 목숨을 앗아간 스리랑카 부활절 연쇄 폭탄 테러와 관련해 스리랑카가 국가 비상사태를 한 달 더 연장했다. 마이트리팔라 시리세나 스리랑카 대통령은 22일 당초 이날 만료될 예정이었던 비상사태를 7월 2…
기독교인들 등 무슬림 운영하는 / 상점과 호텔 등에 습격 줄이어 / 폭도들, 모스크 몰려가 건물 훼손 / 무슬림 1명 숨져… 북서부로 확산 지난달 21일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일어난 ‘부활절 테러’ 뒤 이슬람 사회에 대한 무차별 보복 공격으로 무슬림 1명이 사망하…
폭도 수백명, 모스크·이슬람 상점 공격…북서부 전역으로 확대 '부활절 테러'를 겪은 스리랑카에서 반이슬람 폭동이 거세지고 있다. 이슬람 극단주의조직이 이번 테러를 일으킨 것으로 밝혀지면서 일반 이슬람 사회를 겨냥한 무차별 보복 공격이 빚어진 것이다. …
지난 21일 '부활절 연쇄 폭발 참사'를 겪은 스리랑카 정부가 테러 예방책의 하나로 얼굴을 가리는 의상 착용을 전면 금지했다. 마이트리팔라 시리세나 대통령은 지난 28일 성명을 통해 29일부터 어떤 형태로든 공공장소에서 얼굴을 가리는 것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목록
 1  2  3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