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4-42-32.png

‘법무부 외국인 정책에 대한 대안 모색’ 정책 포럼 열려외국인 정책 포럼 ‘법무부 외국인 정책에 대한 대안 모색’이 12월 27일 오후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진행됐다.건강한 사회를 위한 국민연대, 바른 군인권 연구소, 자유와 인권연구소, 사단법인 애드보켓코리아가 주관한 이번 포럼은 이슬람과 난민정책에 따른 해외 사례 및 국내 폐해를 살폈다.애드보켓코리아 총재 경수근 대표와 고영일 변호사는 난민과 테러 관련 국내 법의 허점과 안보에 관한 문제점을 지적하며 “국가의 안위와 국민을 지킬 법적 토대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축사 및 격려사를 전했다.‘유럽의 난민정책과 국가안보’먼저 한국 이슬람 대책협의회 회장 김윤생 대표가 “정부 당국자는 외국인을 들여와 저출산율을 해결하려 하는데, 출산율은 시간과 재정을 투자해 높이…
한국교회가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무슬림 영혼을 구원하고, 이슬람에 올바로 대처하도록 지원해 온 무슬림선교훈련원(원장 이만석 목사)이 9월 12일 서울 종로 연동교회에서 2017학년도 가을학기를 개강했다.한국교회연합 이슬람대책위원회(위원장 문영용 목사),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이슬람대책위원회(위원장 박남수 목사)가 협력하는 이 훈련은 총 1년 2학기(24주) 과정으로, 이슬람의 정체를 한국교회에 알려 국내 이슬람 확산을 막고, 무슬림에게 복음을 전하는 전문 선교사 양성을 목적으로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됐다.이만석 원장(한국이란인교회)은 개강예배에서 "하나님은 인류의 목자이시고 양무리의 주인이시다"며 "울타리 밖의 양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리시는 주님의 마음을 알고, 악한 영에 속고 있는 우리의 형제, 자매인 무슬림들에 관심을 가…
FIM국제선교회(이사장 천환 목사, 대표 유해석 선교사)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2월 14일까지 10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서울 대림동 센터에서 '2017년 이슬람선교학교 가을학기'를 진행한다.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종교개혁과 이슬람을 주제로 유해석 선교사, 이동주 이동주선교신학연구소 소장, 장훈태 백석대학교 선교학 교수, 유종필 동산교회 목사, 박상봉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교수, 김지훈 신반포중앙교회 목사, 김요한 둘로스네트워크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선다.FIM국제선교회는 "2005년 한국이슬람중앙회에서 한국인 무슬림이 3만 5천여 명이라고 발표했고, 2009년 한국일보에서는 7만 1천여 명이라고 했다"며 "외국인 무슬림, 불법체류자까지 포함하면 국내에 무슬림이 25만 명이 넘으며, 그 증가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고 말했다.특히 한…
충청남도 기독교총연합회 명의... '충남인권조례' 반대 의사 담겨 있어당진에서 처음으로 충남인권조례 반대 현수막이 발견됐다. 최근 당진 시내와 신평 일원에 '충남인권조례를 폐기하라'는 현수막이 내걸렸다. 충남기독교총연합회 명의로 내건 현수막은 각 교회 주차장 혹은 교회 바로 인근에 부착돼 있다. 특히 신평의 경우, 주유소는 물론 중고등학교 인근에까지 현수막이 걸려 있다.당진에서는 충남인권조례에 대한 구체적인 반대 움직임이 교회 밖으로 나온 건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이번 현수막의 경우 동일한 내용으로, 거의 비슷한 시기에 등장했다는 점이 이목을 끈다. 당진참여자치시민연대 조상연 사무국장은 "인권조례에 대한 왜곡된 시선을 극명하게 보여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차별을 금지하는 조…
부여 할랄 도축장 설치 반대 집회 및 기자회견이 1일 정부세종청사 농림축산식품부 정문 맞은 편에서 진행됐다.'부여 할랄도축장 반대 범시민연대' 등이 주축이 된 이날 집회는 김영길 바른(군)인권연구소 대표의 기조 발언과 주명갑 목사(범시민연대 대표), 김재영 위원장(충남도당 정책개발위), 전종서 인권대책특별위원장(충남 올바른 인권실현을 위핸 범시민연합), 남승제 사무총장(바른 가정세우기 시민연합), 이삼례 부여군 의원, 한성호 목사(부여제일감리교회), 장성룡 부여군 의원, 김용신 대표(에이즈리서치 코리아), 조세연 부여군 의원의 찬조 발언, 성명서 낭독 순서로 진행됐다.이들은 성명을 통해 "농림축산식품부가 그 동안 난항을 겪던 할랄도축장 사업을 다시 시작한다는 소식에 매우 경악했다"며 "지난 7월 18일 실제 부여에서 현장…
세계성시화운동본부(총재 김인중 목사·공동총재 전용태 장로, 이하 운동본부)는 지난 25일 서울 관악구 해오름교회(담임 최낙중 목사)에서 전국 광역시도, 시군 대표회장 및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시화운동 지도자 전략회의'를 개최했다.이날 모임에는 서울, 부산, 인천, 강원, 전남, 광주,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경기도, 대구, 경북 등 전국에서 100여명의 지도자들이 참석했다.앞서 드린 예배에서는 김정식 목사(광주광역시 상임회장) 사회로 윤태현 목사(전남 상임회장)가 대표기도를, 최낙중 목사(서울 대표회장)가 말씀을 전했다.'기독교인의 역사적 사명(고전 10:8-10)'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최 목사는 "최근 동성애로 인한 성도덕이 무너짐으로써 미국은 물론이고 온 세계가 흔들리고 있다"며 "그러나 우리 기독교인들은 문제보다 …
목록
 1  2  3  4  5  6  7  8  9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