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4-42-32.png

10-30
한장총 포럼, 허위 정보 및 혐오 발언 넘쳐…'난민 돕자'는 발제자에겐 거센 항의한국장로교총연합회(한장총·유중현 대표회장) 이슬람대책위원회(강승민 위원장)와 자유와인권연구소(박성제 사무총장)가 10월 29일 서울 서초구 성민교회(한홍식 목사)에서 '난민 이슈, 왜 문제인가? - 사랑하지만 분별합시다'를 주제로 연 포럼에는 확인되지 않은 온갖 이슬람 관련 허위 정보가 흘러나왔다. 행사를 주최한 강승민 위원장은 "예멘 난민 신청자 수백 명이 제주도에 입국한 일을 계기로 교계가 난민 이슈에 주목…
08-13
이슬람 도축방식으로 처리된 할랄 음식을 홍보하는 '2018할랄푸드 페스티벌'철회를 촉구하는 시위가 열렸다. 강원동노회 '이단사이비 및 타종파 대책위원회' 소속 노회원들과 바른인권세우기(대표:이순옥) 강릉본부 회원들은 "정부공공기관이 특정 종교의 음식을 홍보하는 행사에 직접 참가해 지원하는 것은 종교편향적 행위"라며 할랄푸드 페스티벌을 반대하는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지난 8월 7~17일 원주 소재 한국관광공사 앞에 '이슬람 음식인 할랄푸드를 홍보할 시간에 한식 세계화 홍보에 집중하라'는 내용의 현수막을 설치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1시까지 피켓시위를 진행하는 한편, 할랄푸드를 반대하는 2371명의 서명을 한국관광공사 민원실에 전달하기도 했다.김관기 장로(강릉교회)는 "잔인한 도축방법으로 문제가 된 이슬람 할랄 식품을 정…
07-29
진실역사교육연구회(대표 홍영태)는 7월 25일 국회의원 회관에서 제1회 중·고등 역사·세계사 교과서 포럼을 개최했다.이번 포럼에 대해 홍영태 대표는 “우리나라의 역사왜곡과 역사 지우기 혹은 대한민국 부정현상과 세계사에 나타난 특정종교 편향성의 경향이 일관되게 연계성을 가지고, 초·중·고교 교과서에 나타난 것은 매우 우려스러운 정도”라고 규정했다. 그는 또 “교육부가 대한민국의 교육부이며, 교육부 공무원들이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우리 자녀들을 위해서, 패륜적인 민중사관과 왜곡된 역사가 아닌, 오직 진실을 담은 역사 교과서와 세계사 교과서를 만들어 줄 것을 호소한다”고 말했다. 이날 포럼에서 강사로 나선 이동주 소장(선교신학연구소)은 이슬람 편향적인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
07-06
"알라와 하나님 달라…코란도 예수를 '하나님의 말씀', '메시아'로 표현"슬람권 출신 무슬림이 기독교인이 된다는 것은 많은 불편을 감수하는 일이었다. 친척·친구들과의 관계가 모두 단절되고, 동족에게 생명의 위협을 받으며, 다시는 고향 땅을 밟지 못할 수도 있었다. 이란 시아파 출신 아즈베리 목사(가명)가 40년 전 영국 웨일스에서 복음을 영접하고 세례를 받았을 때, 그는 지금 겪게 될 상황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아즈베리 목사는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다. 부친은 석유 회사 간부였다. 방마다 화장실이 딸린 넓은 주택에서 지냈고, 전용기를 가지고 있어 원하면 언제 어디든 해외로 나갈 수 있었다. 그는 40년 전 영국 스완지대학교에서 컴퓨터공학을 공부하기 위해 유학을 떠났다. 그리고 그곳에서 기독교로 개종했다. 스완지바이블칼리…
04-18
KCRP, 이웃종교수행법 강좌은덕문화원서 원불교 단전주선 외한국종교인평화회의(KCRP)와 은덕문화원(원장 이공현)이 이웃종교에 대한 이해와 존중의 장을 주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4월8일~6월10일 은덕문화원에서 열리는 '이웃종교의 수행법' 강좌는 원불교를 비롯, 불교와 이슬람, 가톨릭, 천도교, 민족종교협의회, 개신교의 성직자와 함께 수행의 특징을 알아보고 체험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8일 첫 강의는 인도 뿌나대학에서 불교심리학을 전공한 아리담문화원 원장 송탁스님이 불교수행법 중 하나인 위빠사나에 대해 지도했으며, 15일 이슬람은 KCRP 출판위원장이자 명지대 중동문제연구소 박현도 교수가 맡았다. 박 교수는 무슬림의 꾸란과 기도생활을 소개한 후, 인도네시아에서 온 무앗진(이슬람사원에서 예배시간을 알리는 꾸란 낭송자)이 …
04-17
장로회신학대학교 ㅅ 교수가 막말 논란에 휩싸였다. 새벽 예배 설교 도중, 동성애와 이슬람을 찬성하고 교회 세습을 반대한 이들을 비하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학생들은 학교에 ㅅ 교수 징계를 청원했고, 학교 측은 진상 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ㅅ 교수는 4월 11일 장신대 새벽 예배 설교자로 강단에 섰다. 요한계시록 9장을 본문으로 설교하면서, 한국교회가 4대 적대 세력에 직면해 있다고 진단했다. ㅅ 교수가 말한 4대 적대&n…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