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4-42-32.png

04-01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는 이단사이비 이슬람교 대책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이단 사이비대책 위원회가 주회한 세미나는 전 JMS 부총재 김경천 목사의 회심간증을 비롯해 이만석 목사의 이슬람교 동향과 대책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이단사이비 이슬람교 대책세미나는 지역별로 진행되어지고 있으며 오는 4월 2일 서울숲교회에서 서울경기지역 이단사이비 이슬람교 대책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출처 : http://www.cts.tv/news/view?ncate=THMNWS01&dpid=247437
03-23
이슬람 선교에 대한 균형 잡힌 시각 다뤄아랍문화연구회 앗쌀람이 '이슬람 바로알기' 1학기 세미나를 4월 6일부터 6월 8일까지 9주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한국성서대학교 복음관 401호에서 진행한다.앗쌀람은 "이 프로그램은 이슬람 출신 선교사와 이슬람 전문가, 신학대 선교학 교수, 선교 전문가 등 다양한 강사진의 강의를 청취할 수 있어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잡힌 시각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국내 이슬람 관련 최고 권위자들이 이슬람 신앙과 코란 이해, 이슬람 제국의 역사, 종파, 문화, 이슬람 선교 현장 이슈 등 각자 세부 전공을 깊이 있게 강의하게 된다. 앗쌀람 대표 레이먼드 김 목사(앗쌀람)를 비롯하여 아랍문화연구원 마리암 목사, 온누리교회 박미애 박사, 한국선교연구원 이천 본부장,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김아…
03-09
무슬림선교훈련원이 제5기 2019년 봄학기 훈련을 3월 12일부터 5월 28일까지 동숭교회 안디옥홀에서 진행한다.총 12주 과정의 이번 훈련은 이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 주변의 무슬림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배경의 무슬림 전도의 실제를 다룰 예정이다.무슬림선교훈련원 원장 이만석 한국이란인교회 목사를 비롯하여 김요한 둘로스선교회 대표(전 T국 선교사), 박종상 전 A국 선교사, 정병산 영국 무슬림 대상 선교사, 김종일 전 T국 선교사, 김승규 전 국가정보원장, 매튜 E국 선교사, 윤희현 파키스탄 선교 전문가 등 무슬림 선교 이론뿐 아니라 사역 현장 전문가들이 대거 강사로 나선다.구체적인 강의 주제로는 이슬람의 정체, 중앙아시아 이슬람화 과정, 한국 난민법과 유엔이주협정, 이슬람과 국가안보, 이슬람과 할랄인증, …
03-06
지역 목회자와 평신도를 대상으로 이단 및 이슬람 대책 세미나가 네 차례에 걸쳐 전국에서 진행된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위원장:최종호)와 이슬람교대책위원회(위원장:최성광)는 오는 19일부터 4월 2일까지 전국을 돌며 제103회기 지역별 총회 이단사이비·이슬람교 대책 세미나를 진행한다. 영남·동부지역은 오는 19일 창원 주님의교회(이성완 목사 시무), 호남·서부지역은 21일 광주 금호벧엘교회(서순석 목사 시무), 중부지역은 26일 대전 성지교회(심상효 목사 시무), 서울·경기지역은 4월 2일 서울숲교회(권위영 목사 시무)에서 개최된다.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2개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단사이비대책위원장 최종호 목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강의를 통해 이단의 최근 동향과 대처방안을 소개하고자 …
10-30
한장총 포럼, 허위 정보 및 혐오 발언 넘쳐…'난민 돕자'는 발제자에겐 거센 항의한국장로교총연합회(한장총·유중현 대표회장) 이슬람대책위원회(강승민 위원장)와 자유와인권연구소(박성제 사무총장)가 10월 29일 서울 서초구 성민교회(한홍식 목사)에서 '난민 이슈, 왜 문제인가? - 사랑하지만 분별합시다'를 주제로 연 포럼에는 확인되지 않은 온갖 이슬람 관련 허위 정보가 흘러나왔다. 행사를 주최한 강승민 위원장은 "예멘 난민 신청자 수백 명이 제주도에 입국한 일을 계기로 교계가 난민 이슈에 주목…
08-13
이슬람 도축방식으로 처리된 할랄 음식을 홍보하는 '2018할랄푸드 페스티벌'철회를 촉구하는 시위가 열렸다. 강원동노회 '이단사이비 및 타종파 대책위원회' 소속 노회원들과 바른인권세우기(대표:이순옥) 강릉본부 회원들은 "정부공공기관이 특정 종교의 음식을 홍보하는 행사에 직접 참가해 지원하는 것은 종교편향적 행위"라며 할랄푸드 페스티벌을 반대하는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지난 8월 7~17일 원주 소재 한국관광공사 앞에 '이슬람 음식인 할랄푸드를 홍보할 시간에 한식 세계화 홍보에 집중하라'는 내용의 현수막을 설치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1시까지 피켓시위를 진행하는 한편, 할랄푸드를 반대하는 2371명의 서명을 한국관광공사 민원실에 전달하기도 했다.김관기 장로(강릉교회)는 "잔인한 도축방법으로 문제가 된 이슬람 할랄 식품을 정…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