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주제별

06-16
사우디아라비아 왕실의 입장을 대변하는 일간 아랍뉴스는 사우디 정부가 개혁 정책의 일부로 제한적으로 술을 허용할 수도 있다는 일부 외신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고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 정부 소식통은 이 신문에 "사우디에서 술이 허용될 것이라는 보도는 …
10-01
엄격한 이슬람 율법을 적용해 음주가 금지되는 이란 곳곳에서 몰래 제조된 가짜술을 마시는 바람에 최근 33명이 숨졌다고 현지 일간 함샤리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란 남부 최대 항구도시 반다르압바스 시에서 지난 한 달간 밀주를 마신 뒤 20…
07-12
이란의 한 20대 남성에게 현지에서 법적으로 금지된 ‘음주’를 행한 이유로 채찍형이 집행됐다. 무려 10년 전에 마신 술 때문이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 등 해외 언론의 11일 보도에 따르면 이란 현지시간으로 지난 10일, 이름이 ‘M.R’이라고만 알려진 이 남…
03-29
도축장 모습 [출처:Wikimedia Commons=연합뉴스]잔인하게 도축·생산된 육류 규제에 반유대주의·반이슬람 불똥 우려 (제네바=연합뉴스) 이광철 특파원 = 가축 도축 방식을 엄격하게 규제하는 스위스에서 육류 수입규제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29일(현지시간) 공…
03-13
'동물의 권리'가 먼저냐, 아니면 '종교의 자유'가 우선이냐. 네덜란드가 올부터 가축이 통증을 느끼지 못하도록 의식을 잃게 한 후 도축하도록 의무화한 새로운 규제를 시행하자 현지 이슬람교와 유대교도들이 반발하고 있다. 당국은 종교계의 반발에도 불구, 동물보호…
07-21
학교 측 "극우 인사가 부추겨" 비난…독일·캐나다서도 일어나  (시드니=연합뉴스) 김기성 특파원 = 무슬림들이 금기시하는 돼지의 머리를 이용해 이슬람에 대한 반감을 보여주는 일들이 주요국에서 잇따라 일어나고 있다. 무슬림 인사들은 극우 정치인들이 자신…
목록
 1  2  3  4  5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