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4-39-09.png

'인싸 세레모니'로 화제를 모았던 손흥민의 동료 델레 알리가 때아닌 논란에 휩싸였다.일부 무슬림들이 알리의 세레모니를 '악마 숭배'라고 비판하고 나섰기 때문이다.5일(한국 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스타'는 "동남아시아 무슬림들이 알리 세레모니가 악마를 숭배하는 동작이라고 주장했다"라고 보도했다.매체에 따르면 이들은 알리의 세레모니를 못마땅하게 여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날 영국 매체 '더 선' 역시 "인도네시아 일부 무슬림들이 알리 세레모니가 이슬람 악마 '다잘'을 상징한다고 주장했다"며 "그들은 알리가 악마 숭배 세력이라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다잘'은 이슬람교에서 거짓 예언자를 뜻한다. 세상의 종말이 다가오면, 예수가 부활하기 바로 전에 지상에 나타나는 사이비 그리스도다.다잘은 사람들을 불신과 거짓 종교…
"미스 잉글랜드’ 결선 나선 무슬림 세라 이프티카종교 차별 만연한 영국사회에 던진 ‘평등’ 메시지영국의 미인대회 결선에 무슬림 전통복장인 히잡을 쓴 참가자가 출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의 도전에는 인종, 피부색과 관계없이 모두가 아름답다는 평등의 메시지가 담겼다.<시엔엔> (CNN) 방송과 외신들은 4일 ‘2018 미스 잉글랜드’ 결선에 히잡을 쓰고 출전한 세라 이프티카(20)를 집중 조명했다. 50명의 결선 참가자 중 44번째로 무대에 오른 이프티카는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머리에 터번을 쓴 모습이었다. 히잡은 무슬림 여성 얼굴만 드러나게 두르는 두건이고, 터번은 머리에 착용하는 전통 장식이다. 미인대회의 특성상 얼굴 일부를 가리는 히잡 대신해 터번을 쓴 것으로 풀이된다.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보면 이프티카는 허더즈필드…
종신형이 선고된 라만은 최소 30년을 복역해야 한다.법원은 "만약 그가 체포되지 않았다면 공격을 감행했을 것"이라며 "라만은 자신의 행동에 대한 선동자이자 입안자"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11월 영국 경찰은 국내정보국(MI5) 등과 함께 몇 주 동안의 추적을 통해 테리사 메이 영국 총리를 암살하려던 계획을 세운 라만을 체포했다고 밝혔다.검찰은 라만이 총리집무실 건물 보안출입문에 사제폭탄을 터트린 뒤 혼란을 틈타 건물 안으로 침입, 자살폭탄과 흉기로 메이 총리를 살해할 계획이었다고 설명했다.테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라만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IS 조직원과 접촉했다.라만이 접촉한 IS 조직원은 그러나 위장근무를 하고 있던 영국 정보기관 당국자였고, 결국 테러 모의는 사전에 적발됐다.출처 : http://www.yonhapnews.co.…
존슨 전 장관, 이슬람 여성 복장 비하 논란…"EU는 나치" 막말하기도이슬람 전통 복장인 부르카(머리에서 발목까지 덮어쓰는 통옷 형태)를 입은 여성을 '은행강도' 등으로 묘사해 비판받고 있는 보리스 존슨 전 영국 외무장관이 사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BBC방송이 7일(현지시간) 전했다.존슨 전 장관과 가까운 한 소식통은 BBC에 그는 "사과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그의 시각을 공격하는 것은 "터무니없다"고 주장했다.영국 보수당 유력 정치인인 존슨 전 장관은 전날 일간지 텔레그래프 기고문을 통해 덴마크가 공공장소에서 이슬람 전통 복장인 부르카와 니캅 등을 금지한 데 대한 견해를 밝히는 과정에서 부르카를 입은 여성을 '은행강도', '우체통'과 같은 단어로 묘사해 비판을 샀다.보수당 의원을 비롯한 정치권 안팎에서 비판이 제기됐으며 존슨 …
언니도 종신형·어머니는 6년9개월형…세 모녀 지하디스트 모두 중형사파 볼러, 테러 관련 혐의로 '최연소 유죄 선고'받아영국의 세 모녀 '지하디스트(이슬람 성전주의자)'에게 중형이 선고됐다.언니와 함께 종신형을 선고받은 10대 소녀는 지금까지 가장 어린 나이에 테러 관련 유죄가 선고된 이로 기록됐다.3일(현지시간) 공영 BBC 방송 등에 따르면 이날 런던 중앙형사법원은 테러 모의 및 극단주의 무장세력인 '이슬람국가(IS)' 가담 혐의 등으로 기소된 사파 볼러(18)에게 종신형을 선고했다. 최소 복역 기간은 13년이다.그녀의 언니 리즈레인 볼러(22)는 최소 복역 기간 16년의 종신형이, 어머니 미나 디크(44)는 6년 9개월형이 각각 선고됐다.사파 볼러는 테러 관련 혐의로 유죄된 선고된 이들 중 가장 어린 나이라고 현지 언론들은 전했다.재판…
영국 정부가 극단주의 이슬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 살해전담조직인 '비틀스' 조직원 2명에 대해 예외적으로 '사형'을 반대하지 않기로 했다고 일간 텔레그래프가 23일 보도했다.사지드 자비드 영국 내무장관은 제프 세션스 미 법무부 장관에 보낸 지난달 22일 자 서한을 통해 이들 영국 출신 2인에 대한 사형 처분과 쿠바 관타나모 교도소 이송에 반대하지 않음을 밝혔다고 텔레그래프는 전했다.지난 1월 체포된 알렉산더 코테이(34)와 샤피 엘셰이크(29)는 서방 인질 27명을 참수하고 수많은 다른 인질과 포로들을 고문하는 등 IS의 악명높은 참수, 고문 조직 '비틀스'의 일원이다.이들은 이 가운데 언론인 제임스 폴리를 비롯한 3명의 미국인과 2명의 영국인을 납치,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영국의 유명밴드 비틀스처럼 4명으로 구성된 데다 …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