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4-34-01.png

10-21 14
By BosNewsLife Middle East Service with Stefan J. Bos, Chief International Correspondent BosNewsLife An Iranian court has sentenced a pastor and eight fellow members of the big evangelical Church of Iran movement to jail for leaving Islam.Church leader Matthias Haghnejad and the other believers were each sentenced to five years imprisonment after a short hearing on September 23, trial observers…
09-30 146
여성의 축구 관람 여부로 국제적 비판을 사고 있는 이란이지만, 이런 분위기를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잔니 인판티노 FIFA 회장은 지난 23일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 여자축구 콘퍼런스를 통해 “이란 정부가 다음 국제경기부터 여성의 축구 경기장 입장을 허락하기로 약속했다”라고 말했다. 인판티노 회장의 이 발언이 나온 배경에는 한 이란 여성의 분신 자살 사건이 자리하고 있다.이란 명문 클럽 에스테그랄의 광팬으…
09-16 54
女축구팬 분신에 부담…부통령 "경기장에 전용 출입구·관전지역 설치해야" (서울=연합뉴스) 이해영 기자 = 이란이 그동안 불허해온 여성의 스포츠 경기장 입장을 허용할 준비를 추진하고 있다고 이란 정부가 15일 발표했다. 남장 차림으로 축구 경기장에 입장하려다 적발돼 기소된 여성이 재판을 앞두고 분신자살한 것을 계기로 국제사회의 비판이 거세진 데 따른 조치로 풀이된다. 엄격한 이슬람 국가인 이란은 공공장소…
09-11 44
남장하고 경기장 몰래 들어가려다 적발이란 "내달 월드컵 예선전부터 여성 관람 허용 검토" 여성이라는 이유로 축구장 출입을 거부당한 이란 여성이 분신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10일(현지시간) CNN이 보도했다. 이 여성은 지난 3월 축구장에 몰래 들어가려다 체포돼 재판을 받던 중 분신을 하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10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사하르 호다야리(29)는 지난주 재판을 앞두고 "징역 6개…
08-21 84
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이슬람 율법에 따른 행동… 손바닥 대신 보드 건드려 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 조별리그 A조 이란과 홍콩의 경기가 열린 20일 오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홍콩전을 앞두고 코트에 들어서던 이란 선수들이 동료와 손바닥을 마주치며 '하이파이브'를 했다. 하지만 이들은 남자 감독 샤마미 자바드 메흐레간 감독에겐 손 대신 그가 든 흰 전술 보드를 손으로 쳤다. 가족 관계가 아닌 남성과 신체 접촉을 …
08-04 89
"임시석방 기간 이용해 불법으로 국경 넘은 듯" 포르노 사이트를 운영했다는 혐의로 이란 법원에서 종신형을 선고받고 11년간 복역했던 40대 남성이 캐나다로 몰래 탈출했다고 이란 사법부가 4일(현지시간) 밝혔다. 골람호세인 에스마일리 사법부 대변인은 "출국이 금지된 수감자 1명이 불법적인 비공식 통로를 통해 이란을 떠난 것으로 보이며 귀국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기수는 가족과 면회 등을 위해 종종 …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