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4-34-01.png

[이란] 이란 정부, 성탄절에 나다르카니 목사 다시 체포

무슬림사랑 2012-12-28 (금) 14:56 5년전 921

교도소 소장, “며칠 일찍 풀려났었다” 주장

세계기독연대(Christian Solidarity Worldwide,CSW)는 27일(현지시각) 이란 교회 유세프 나다르카니(Yousef Nadarkhani) 목사가 과거 혐의로 다시 투옥됐다고 전했다.

▲이란의 유세프 나다르카니 목사가 지난 11월 세계기독연대에서 개최한 내셔널 컨퍼런스에서 연설하고 있다. ⓒ 세계기독연대

앞서 9월, 이란 법정은 나다르카니 목사의 배교 혐의에 대해서는 무혐의 판결을 내렸으나, 무슬림을 전도한 혐의에 대해서는 3년간의 실형을 언도한 바 있다. 나다르카니 목사는 이미 라시트의 라칸 교도소에서 3년 가까이 지냈기 때문에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그러나 세계기독연대의 관계자에 따르면, 나다르카니 목사는 라칸 교도소 소장의 명령으로 다시 투옥됐다. 교도소 소장은 모함메드 알리 다드카 변호사 때문에 나다르카니 목사가 며칠 일찍 풀려났다고 주장했다.

세계기독연대의 머빈 토마스(Mervyn Thomas) 총재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나다르카니 목사가 이같이 불법적인 방법으로 다시 투옥됐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실망했다. 시기가 매우 민감한 때이고 특히, 3년 만에 그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고대했던 그의 아내와 아들에게 슬픈 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토마스 총재는 이어 “우리는 나다르카니 목사가 곧바로 석방되기를 바란다”며 “목사의 안전을 위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세계기독연대는 전 세계 기독교인들의 종교적인 자유를 위해 세워진 국제인권기구로 영국 런던에 위치하고 있다.

11월 나다르카니 목사는 런던에서 열린 세계기독연대의 내셔널 컨퍼런스에 특별 손님으로 초대됐으며, 그는 이 자리에서 자신을 위해 기도해 준 사람들과 청원을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출처:http://www.christiantoday.co.kr/view.htm?id=260264

무슬림사랑 님의 아랍/페르시아 최신글 [더보기]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