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7-52-26.png

◀ 앵커 ▶ 파키스탄에서 자살폭탄 테러로 120명 이상이 숨지는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테러 장소가 총선을 앞둔 유세장이어서 인명피해가 더 컸는데, 그 배후는 격퇴된 것으로 알려진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였습니다. 박선하 기자가 보도합니다.…
인도네시아 주요 경찰관서에 수감돼 있던 이슬람국가(IS) 추종자들이 무장폭동을 일으키자 해당 시설에 대한 극단주의자들의 테러 기도가 잇따르고 있다. 12일 일간 콤파스 등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전날 오전 2시 29분께 서(西) 자바 주 데폭에 위치한 경찰기동타…
파키스탄에서 2일 오토바이 총기 테러 사건으로 소수 종교인 기독교 신자 가족 4명을 포함해 9명이 숨졌다.   현지 경찰은 3일 성명에서 중서부도시 쿠에타에서 오토바이를 탄 무장괴한들이 총기를 난사하는 사건이 2차례 발생해 기독교도 가족 4명, …
필리핀 남부를 중심으로 동남아 진출을 시도해 온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 인도네시아 동부 오지를 새 거점으로 삼을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25일 자카르타포스트 등 현지언론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경찰은 지난 23일 수도 자카르타에서 서쪽으로 100㎞ 가…
파키스탄에서 이슬람 신비주의 종파인 '수피' 성지에서 16일(현지시간) 국제테러단체 이슬람국가(IS)의 자살 폭탄 테러가 일어나 최소 72명이 사망하고 250명이 다쳤다. 파키스탄 지오TV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파키스탄 남부 신드 주 세완에 있는 수피 성지 샤바즈 칼…
총기 조달하려던 IS 추종자도 법정서 "신은 위대하다" 외쳐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러를 도운 극단주의 무장단체(IS) 추종자들이 법원에서 징역형을 선고받고 나서 환한 웃음을 짓거나 아랍어로 "신은 위대하다"고 외쳐 세계를 경악시키…
목록
 1  2  3  4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