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7-52-26.png

난 여성을 고문하는 것을 즐겼다. 특히 고문당하는 장면을 그들의 아버지나 남편 등 가족이 보고 있을 때에 가장 즐거웠다.” 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이슬람 무장단체인 IS의 수도 역할을 한 시리아 락까에서 탈영한 한 여성대원이 IS의 고문 및 잔혹한…
전 세계 각지에서 테러를 일으키는 수니파 급진 무장세력 이슬람국가(IS)에선 여성들이 잘 보이지 않는다. 지도부도 남성, 조직원들도 대부분 남성이다.  하지만 이들에게도 어머니, 아내, 딸이 있다. 중동 지역 최대 방송 채널이 라마단 기간을 맞아 알려지지 …
수니파 무장조직 알카에다 아라비아반도지부(AQAP·예멘 알카에다)가 서방 내 테러를 촉구하면서도 여성 혼자 '지하드'(이슬람 성전)를 벌이는 데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나타냈다. AQAP의 '단독 지하드팀'은 최근 인터넷으로 유포한 온라인 선전물 '인스파이어 가이드'…
“도망치다가 지뢰가 폭발해 앞을 보지 못하게 됐어요.” 중국 매체 봉황망(鳳凰網)은 7일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 성노예로 고통 받은 18살 야지디족 소녀 라미아양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라미아양은 지난 3월 IS에서 탈출을…
IS에 체포돼 고문당하고 강간당한 경험을 쓴 책. 야지디족 여성의 아픈 경험을 담은 이 책은 지난 1월 독일에서 출간됐다. 극단주의 무장단체인 이슬람국가(IS)가 여성 노예들을 계속 강간하려고 피임을 강요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가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신…
’43년만에 탄생’ 미스 이라크에 “IS 가담하라” [앵커] 내전이 한창인 이라크에서 43년 만에 미인대회가 열렸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대회 우승자인 ‘미스 이라크’에게 “IS에 가담하라”는 협박 전화가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혜숙 PD입니다. [리포터…
목록
 1  2  3  4  5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