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7-52-26.png

경찰관과 행인 등 3명을 숨지게 한 벨기에 동부 총격 사건의 범인이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세력 소속이라고 이슬람국가 IS가 밝혔습니다. 이슬람국가 IS는 현지시간 30일 선전매체를 통해 "벨기에 리에주에서 공격을 한 사람은 IS의 병사" 라고 주장했습니다. …
이슬람국가(IS)가 추종자들에게 러시아 내 기독교인들을 납치 살해 하라고 추종자들을 종용하는 메시지를 전해 공분을 사고 있다. IS가 러시아 남부 자치공화국인 다게스탄 정교회 총격 사건의 배후를 주장한 지 며칠 만이다. 크리스천데일리에 따르면, 극단주…
독일에서 급진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 부대장으로 활동한 30대 남성 등 시리아인 2명이 체포됐다.독일 연방 검찰은 8일(현지시간) 지난주 수도 베를린과 인근 작센한할트 주에서 이슬람 급진주의자로 추정되는 시리아 국적 남성 2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체포된 남…
지난 19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 트럭 테러를 저지른 뒤 도주 중 이탈리아에서 23일 사살된 아니스 암리가 범행 전 독일 전역에서 모두 15곳의 이슬람사원(모스크)을 방문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공영 국제방송 도이체벨레는 28일 공영 WDR TV의 '지금 이 시각' 프로그…
독일 베를린에서 19일(현지시간) 발생한 트럭테러가 무슬림과 유럽인들을 분열시키려는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 전략에 따른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이번 테러가 유럽의 반(反)이민정서를 촉발해 무슬림을 고립시키고 사회에서 코너에 몰린 이들…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인 이슬람국가(IS)가 최근 독일 베를린에서 발생한 트럭 테러가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하고 나섰다. 20일(현지시간) AP통신에 따르면 IS는 이날 자신들이 운영하는 연계 매체를 통해 "(IS 격퇴) 국제연맹 참가국 국민들을 표적으로 삼…
목록
 1  2  3  4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