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7-52-26.png

이라크군, 사실상 탈환 선언… 3년전 '국가참칭 선언' 같은날 되찾아 IS의 '돈줄' 탈환으로 조직 존립에 큰 타격  이라크군은 29일(현지시간) 이슬람국가(IS)의 최대 근거지 모술을 사실상 탈환했다고 밝혔다. 이라크군의 라흐야 라술 대변인은 이날 국영방…
【앵커】안녕하십니까.6월 22일 오늘의 월드뉴스입니다.이슬람 급진 무장단체 IS가 이라크군과 미군 주도 연합군의 거센 압박에 궁지에 몰린 모양새입니다.자신들의 거점인 이슬람 사원을 스스로 폭파하며 최후의 발악으로 맞섰습니다. 김민주 기자입니다. 【…
최근 이라크 정부군과 미국 주도 연합군의 모술 탈환작전으로 압박을 받고 있는 급진 수니파 무장세력 이슬람국가(IS)가 아프가니스탄에서 새로운 국가 건립을 노리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존 니컬슨 아프간 주둔 미군 사령관은23일(현지시간) NBC방송과의 인터뷰에서 …
29일(현지시간) 이라크 동부 디얄라 주에서 발생한 자살폭탄 테러 사망자가 최소 40명으로 늘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에서 북동쪽으로 80㎞ 떨어진 무크다디야의 시아파 무슬림 장례식장에서 폭탄조끼를 두른 테러범이 자폭한 것으로 알려…
끔찍한 테러로 점철된 2015년이 가고 새해가 밝았지만, 지구촌의 테러 공포는 끝나지 않았다.최근 이라크 정부군이 극단주의 무장조직 이슬람국가(IS)로부터 탈환한 이라크 라마디에서는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했다. IS는 1일(이하 현지시간) 이라크군을 노…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 국가(IS)가 또다시 만행을 저지른 가운데 과거 인질들의 장기 매매로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돼 충격을 더하고 있다. 무함마드 알리 알하킴 유엔 주재 이라크 대사는 지난 2월 "IS가 인질의 장기를 팔아 …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