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7-52-26.png

월간 인기 게시물

체코의 피터 야섹 선교사는 최근 수단에서 14개월 동안 수감돼 있는 동안 동료 수감자를 그리스도께 인도한 사연을 소개했다. 그는 “하나님께서 IS가 자행한 고문에서 어떻게 나를 구원하셨는지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미국 버지니아 비엔나의 맥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중산층 가정에서 자란 19살 여성 누르샤르드리나 하이라다니아는 2년전 17살의 나이로 일가족 20여 명에게 시리아 이주를 제안했습니다. 시리아와 이라크 일부를 점령하고 2014년 6월 건국을 선언한 '이슬람 국가'(IS)에 정착해 새로운 삶을 …
IS가 빼앗아간 유년기, 학교 대신 총 세며 셈법 익히고물, 식량 부족에 소아마비, 트라우마 등 시달려소년은 고향 북부 시리아에선 IS(이슬람국가)의 명령에 따라 참수 현장을 지켜봐야 했다. 지금은 고향에서 달아나 베이루트의 난민촌에서 머물고 있는 열 한 살 소년…
3년만에 극적 탈출…극도의 쇼크에 말문도 거의 닫아 바닥에 깔린 매트리스에 모로 누운 수하일라는 고개조차 들 수 없었다. 삼촌 칼리드 타로가 일으켜 앉혀 물을 마시게 하려 했지만 수하일라는 거의 마실 수 없었다. 죽어가는 듯한 목소리에 삼촌은 그녀의 입에 귀…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 세력이 약화하며 외국인 대원들의 탈출 행렬이 시작됐다고 영국 가디언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가디언은 “지난 몇 주간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수십 명의 IS 대원이 터키로 탈출했다”며 “이들 중에는 영국인과 미국인도 …
이슬람국가 근거지 하위자와와 시라크를 피해 도망 온 수니파 이슬람교도들이 이라크 모술 인근 막무르 난민촌에서 쉬고 있다. 사진은 2월 14일에 찍은 것이다. / 2016년 2월 15일, 이라크 모술  출처: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
목록
 1  2  3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