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7-52-26.png

코소보 법무 "시리아 내 국민 귀국작전 성공"외신 "여자·어린이, 버스 2대로 이송돼" 유럽 각국이 극단주의조직 '이슬람국가'(IS)에 합류한 자국민 귀국 조처에 소극적인 상황에서 코소보가 처음으로 대규모 송환에 나섰다. 발칸국 코소보 법무장관 아벨라드 타…
【서울=뉴시스】50대 호주인 여성 캐런 네틀턴(58)이 딸 내외의 이슬람국가(IS) 합류로 생이별했던 외손주들과 5년 만에 시리아 난민캠프에서 재회했다고 호주 국영 ABC가 15일 보도했다. 사진은 캐런의 사위인 IS대원 칼리드 샤로프의 생전 모습. (출처 = 트위터 캡…
로이터통신 인터뷰서 밝혀…"IS 선전물에 감화돼 시리아行""칼리프國 신념 변치 않아"…"IS 지휘관 대거 터키 등 국외 도주" 시리아에 억류된 이탈리아 출신 수니파 무장조직 '이슬람국가'(IS) 조직원이 귀국 의사를 나타냈다. 시리아 동부 바구즈의 IS 진영을 최근…
네덜란드 검찰이 이슬람 테러조직 '이슬람국가(IS)'에서 급여를 받은 네덜란든 출신 지하디스트(이슬람 성전주의자)의 명단을 확보했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23일 네덜란드 일간지 AD에 따르면 네덜란드 검찰은 이 명단을 미국 연방수사국(FBI)으로부터 전달받…
극단주의 이슬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에 스스로 합류하겠다며 본국을 떠나 시리아로 향했던 여성들의 귀국이 잇따라 좌절됐다. 영국 정부가 최근 샤미마 베굼(19)의 시민권을 박탈하기로 한데 이어, 미국 정부도 IS에 가담했던 미국인 여성 호다 무타나(24)의 입…
이슬람 극단주의 테러조직 이슬람국가(IS)에 가담한 프랑스 여성이 이라크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이라크 바그다드 법원은 3일(현지시간) 반국가단체 가담 혐의 등으로 기소된 프랑스 국적의 멜리나 부제디르(27)에게 종신형을 선고했다. 부제디르는 지…
목록
 1  2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