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IM
로그인 회원가입
4HIM
4HIM



screenshot-www.4him.or.kr-2017-02-16-18-18-17.png
무슬림사랑 11-08 618
레바논의 강력한 반정부 무장단체 헤즈볼라는 5일(현지시간)  사드 하리리 총리가 4일 사우디아라비아 순방 후 사우디 알아라비야를 통한 방송연설을 통해 긴급 사퇴성명을 내고 총리직에서 전격 사퇴한데 대해서,  이는 사우디 아라비아가 강압적으로 그를 사퇴시킨 것이라고 주장했다. 하리 총리는 퇴임 연설을 통해 취임한지 1년도 안돼 사퇴하는 이유를 "이란과  이란의 지원을 받는 헤즈볼라가 아랍권의 문제에 개입하고 있는 불안한 정세 때문"이라고 밝히고 갑자기 사임해 국민과 레바논 정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이런 가운데 바레인은 레바논내에 거주하는 자국민들에게 "즉시 레바논을 떠날 것"을 명령하고 레바논에 대한 여행 금지령도 내렸다.  레바논내에서 강력한 세력을 가진 정치인물인 헤…
무슬림사랑 10-14 686
【AP/뉴시스】 레바논의 무장 정파인 헤즈볼라 대원들이 올 2월 전사 동료의 장례식에서 퍼레이드하고 있다. 기독교와 무슬림이 공존하는 레바논에서 시아파인 헤즈볼라는 공인 세력으로 이란의 지원을 받는다. 같은 파인 시리아 아사드 정권을 돕고 있는 헤즈볼라를 이스라엘과 미국이 경계하고 있다. 2017. 10. 11. 출처:http://www.newsis.com/view/?id=NISI20171011_0000052671
무슬림사랑 02-22 1362
레바논 무장 정파 헤즈볼라의 하산 나스랄라 최고지도자가 미국과 이스라엘의 정상 회담이 끝난 하루 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 협상이 사실상 끝났다고 밝혔다. 16일 레바논 일간 '데일리스타 레바논'과 AP통신에 따르면 나스랄라 지도자는 이날 연설을 통해 미국과 이스라엘 두 정상이 발표한 성명은 "평화를 위한 '2국가'의 근거는 끝이 났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러한 발언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와 회동하고 나서 이-팔 공존 기본 구상인 '2국가 해법'에 집착하지 않겠다고 발표한 다음 날 나온 것이다. 나스랄라 지도자는 트럼프 정부의 이-팔 관련 정책을 두고는 "혼란스럽다"고 묘사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는 "헤즈볼라의 힘은 레바논에서 이스라엘의 침략행위를…
무슬림사랑 07-22 1466
레바논 이슬람 무장단체 헤즈볼라[Hezbollah]가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전면전에  항의하고 이스라엘과의 전쟁을 선언했다.21일 공개된 영상에서 두건을 착용한 헤즈볼라 대원이이스라엘에의 항전과 지하드를 주장했다.
무슬림사랑 06-18 1884
헤즈볼라 사무총장인 Sheikh Qassim가 ISIL의 공격은 테러 단체의 만행임을 강조하며 이라크 전쟁에 참여할 것을 말했다. Sheikh Qassem: ISIL Violates Axioms of Islam, Hezbollah Will Fight till Victory Local EditorHezbollah Deputy Secretary General Sheikh Naim Qassem stressed that the Arab and the regional countries which have supported the Islamic State in Iraq and the Levant (ISIL) will witness the atrocities of the terrorist group within their borders.Sheikh Qassem added that who thinks that he can attain his goals through supporting ISIL crimes is misled, condemning the silence of some of the Arab countries in the face of the massacres which have been committed by IS…
무슬림사랑 01-03 1962
지난 주 차타 전 장관 노린 테러 이후 2주연속 정치권·국제사회 "수니파·시아파 간 보복없애고 대화해야" (서울=뉴스1) 이준규 기자 = 2일(현지시간) 레바논의 수도 베이루트의 헤즈볼라 요새에서 차량폭탄 테러가 발생해 5명이 사망했다. 알리 하산 칼릴 레바논 보건장관은 이날 저녁 퇴근시간 베이루트 하레트 흐레이크에서 발생한 테러로 인해 5명이 사망하고 77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마르완 차르벨 레바논 내무장관은 레바논 MTV를 통해 "자살 폭탄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레바논 군은 4륜구동 차량에 20㎏ 가량의 폭탄이 설치돼 있었으며 점화 방법에 대해서는 아직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하레트 흐레이크는 헤즈볼라 지도부가 위치했던 곳으로 헤즈볼라의 상징적인 곳이다. AFP통신에 따르면 하레트 흐레이…
목록
 1  2  3  4  맨끝
4HIM
4HIM 소개 지역별 이슬람 뉴스 이만석 칼럼 전문가 칼럼  
  Tel : 010-8220-5290   E-mail : foxkr@msn.com